티스토리 뷰

Daily/장소

성수동 이케아랩 IKEA LAB

Insight Miner 2021. 5. 24. 09:00
반응형

성수동에 이케아랩이라고 있다고 하더군요

 

 

뭔가 찾아보니 아래와 같이 나오네요.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오는 11월 5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지속가능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팝업 공간, ‘이케아 랩(IKEA Lab)’을 오픈한다. 이는 2021 회계연도를 ‘지속가능성의 해’로 선정, 더 많은 사람들에게 지속가능한 집에서의 생활과 건강한 지구, 포용사회를 만드는 움직임에 동참할 수 있도록 영감을 주고자 하는 이케아 코리아의 장기적 지속가능성 전략의 일환이다.

자세한 설립 취지 및 내용은 아래 기사 클릭!!

이케아 코리아, 지속가능성 체험 팝업 ‘이케아 랩’ 오픈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오는 11월 5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지속가능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팝업 공간, ‘이케아 랩(IKEA Lab)’을 오픈한다. 이는 2021 회계연도를 ‘지속가능성의 해’로 선정, 더 많은 사람들에게 지속가능한 집에서의 생활과 건강한 지구, 포용사회를 만드는 움직임에 동참할 수 있도록 영감을 주고자 하는 이케아 코리아의 장기적 지속가능성 전략의 일환이다. 

www.ikea.com

여기서부터는

여러분들의 시간 절약을 위한

사진 투하 들어 갑니다!!

QR 인증완료 하고 나서

이 사진을 찍으라고 하더군요

왜 그런가 했더니

장소가 구분되어 있었어요

그래서 한 장소에서만 인증하면

저 사진을 보여주면 다른 장소에서도

다시 QR 인증 안 해도 되게 한

센스가 돋보이네요~^^

나무 팔레트 위에 올려진

주인을 애타게 기다리는 곰돌이들

사진으로 보니 제 주니어도 비슷한 포즈네요 ㅎㅎ

블루투스 스피커와 충전기

스피커는 겉면이 패브릭 소재로 덮여 있어요

뭔가 친환경스러운 느낌

이케아 하면 역시

의자와 러그

눈으로 보기엔 참 좋아요

참 이런거 놓고 살고 싶은데

우리 주니어가 좀 만 더 크면 ^^

사진 우측에 작은 포스터에 보이는

사람이 디자이너라고 하네요

세로로 길쭉하게 만들어진 가구들은

대부분 대나무 소재더라고요

책상, 의자, 태블릿 거치대, 핸드폰 거치대깢

저렇게 세트로 놓으니

뽐뿌 엄청 올라오네요~

그전에 태블릿 먼저 사야겠네요^^

근거리 샷

아이폰은 모형

근거리샷2

패드도 역시 모형

가격은 애플 거치대보다

엄청 많이 착하네요 ㅎㅎ

나무 소재의 다양한 소품들

너도밤나무 원목

혼자 묵찌빠 연습용

나무마네킹

대나무라

은은하게 빛이 통과하는 게

운치있어요~

천장에 다는 등이

더 디자인은 다양하네요

요런 플라스틱 페트병

사용을 줄이기 위해

나무 소재로 가구를 만드는 것이

취지더라고요

다양하게 재활용 되었으면...

제품 검색용 키오스크까지

스탠드 형이 아니라 벽걸이 형이라

깔끔하네요~^^

LED 소품도 있네요

여기 초록색 파티클들이

플라스틱 파편들이에요

예술작품까지~

매장 안에 이렇게

떡! 하니 대나무를~

실제 대나무로 한 인테리어에요

귀여운 말 소품

말은 그래도 이케아보단

에르메스 말이 최고죠 ^^

소다앱이 색감을 잘 못잡길래

역시 아이폰 기본 카메라...

카페도 운영하더라고요

빵, 케익, 초콜릿도 팔아요

 

#이케아랩 #이케아 #IKEA #IKEALAB #생각공장 #무민 #moomin #성수동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