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코로나19로 인해

빛과진리교회 예배의 꽃(?)인

주일 식사를 못하게 된지가 벌써 몇개월 째인지...

빛과진리교회인들은

주일에도 점심 뭐 먹지? 어디서 먹지?를 고민한다는...

주변 식당은 주일에는 열지 않는 곳이 많고

점점 식당을 찾다보니

이제 경희대까지 진출하게 되었으니

오늘은 경희대 맛집을 소개합니다.

샤브샤브 맛집 홍학과 카페 Au인데요.

두개 나눠서 쓰기엔 귀차니즘 발동...

그래서 한 번에 씁니다 ㅎㅎ

찾아보시는 분들도 이게 편하실 듯요~

원래 식사 후 커피는 셋트 아니겠습니까!!

1. 경희대 홍학 샤브샤브

메뉴판

일단 메뉴판 먼저 등장해주시고요

메뉴 고민할 것이 없이 샤브샤브 시키면 되겠습니다

밑반찬 나오는중

밑반찬 나오는 중에 기다리지 못하고

일단 한 컷 찍고요

모래시계

근데 왠 식탁에 모래시계?

식사 기다리는 중에 공부라도 하라는 것인지

이것이 용도는 잠시 후에 공개!

숨 죽기 전

요롷게 채소 숨 죽기 전

읭 소고기는 어디갔나?

소고기

채소가 숨이 죽고 나니

영롱한 자태를 뽐내며 소고기 등장!!

사진이 흐린 건 김 때문이에요 ㅎㅎ

쌈배추

쌈배추도 쌈 싸먹을 수 있고요

그러고보니 얼마전에

빛과진리교회에서 김장한 게 생각나네요 ㅎㅎ

궁금하신 분은 요기 방문해보세요!!

[빛과진리교회] 김장 김치가 만들어지는 과정

안녕하세요?날씨가 쌀쌀해지며농작물이 익어가는 계절...가을이 왔네요!​​지금은 코로나로 인해교회에서 ...

blog.naver.com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앞접시

사장님이 앞접시에 퍼준답니다

여기는 사장님이 직접 서비스 해주세요~^^

만두와 칼국수와 모래시계

고기 다 먹고 나면

만두와 칼국수 등장!

아까 나왔던 모래시계는

만두를 익히기 위함이었어요!!

왕만두

그리고 정말 왕만두

앞접시 하나를 다 가릴정도!!!

맛집은 확실히 다르군요~

배불리 먹었으니

이제 집에 가야하는데

바로 근처에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카페가 있다길래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갈리가 있나~^^

카페 Au

카페 Au

일명 금 카페 ㅋ

클래식한 인테리어가 일품이에요

거울1

다 같은 거울로 보이지만

자세히 보면 다 다르답니다.

인테리어에 정말 신경을 많이 썼죠.

거울2

샹들리에도 고풍스럽네요

샹들리에

카메오로 주니어도 등장 ㅋ

커피잔과 잔받침

정말 집에 가져다 놓고 싶네요~

그 전에 어울리는 집을 사야되는 건 함정ㅋ

주니어

화장실 문까지 센스 만점!!

화장실

근데 왜 금 카페인지...

혹시 저 금장이 도금이 아니라 실제 금?

사실 카페는

테이크 아웃 하느라 순식같에 사진 찍어서

자세히 보지는 못하고 나왔어요 하하

그래도 커피 맛은 일품이었어요~

근래 먹은 커피 맛 중에 굉장히 부드럽고

향도 좋았다는... 원두가 어디건지 궁금하네요~

지금까지 빛과진리교회에서 갈만한

아주 가깝지는 않지만

그래도 그렇게 멀지도 않은

맛집 및 카페 소개였습니다~^^

#맛집 #카페 #홍학 #샤브샤브 #커피 #Au #금 #카페Au #인테리어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